처음엔 잘 켜지는 듯하다가 무한 재부팅이 시작되더라고요.

유용한 기능 행사 소개에서 살펴본것 처럼 크게 4가지 활용법을 탑재하고 있는 개인용 포터블 외장 SSD입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홈 컴퓨터 백업 파일 동기화 모바일 전송등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홈에서는 현재 드라이브의 사용량, 상태, 최근 활동을 파악할수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최대 5개까지 버전을 저장할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고급 설정에서 현재, 2, 3, 4, 5까지 세팅을 하면 수정이나 편집을 해도 최대 다섯 단계까지 바로 불러올수 있습니다.
물론, 외장SSD의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게 되며 5회를 넘어가면 오래된 항목부터 삭제가 된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두어야 하겠습니다.
컴퓨터 복구는 프로그램에서는 볼수없으며, 파일관리자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작업 중이던 문서에서 우클릭을 하면 추가 옵션 표시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다음 나타나는 팝업창에서 이전 버전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생성 시간과 마지막 시간별로 5개의 버전이 정렬되어있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면 됩니다.
원하는 폴더에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하면 아주 쉽게 컴퓨터 복구를 할수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V1과 V5로 하나씩 추가 하면서 엑셀 문서를 만들어 보았는데, 정상적으로 복구가 되었습니다.
문서 작성을 하다 보면 중간에 이전 내용이 더 좋아 되돌리고 싶다는 생각을 할때가 있는데, 이제 최대 5개 단계까지는 쉽게 찾아서 불러올수 있습니다.
컴퓨터 동기화를 이용하면 노트북과 데스크톱등 여러 대의 PC에 있는 내용을 동일하게 유지할수 있습니다.
기본값으로 두개의 폴더를 생성하거나 사용자 지정을 통해 선택하면 됩니다.
초기 설정이 완료되면 이제 해당 폴더에 들어있는 내용들은 실시간으로 전송이 됩니다.
최대 5개의 버전을 지원한다는 점은 동일하며, 단방향 또는 양방향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위 영상에서는 노트북에서 저장한 항목들이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초기 세팅을 해 둔 일체형 PC에 연결하면 바로 전송이 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얼마나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지 시청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모두 두차례에 걸쳐 시놀로지 BeeDrive의 신제품 발표 소식과 중요한 기능, 편의성까지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나스를 도입하기에는 데이터의 양이 적고 비용이 부담되거나, 그동안 사진과 비디오를 자주 외장하드로 옮기면서도 수동으로 컴퓨터 백업을 해야 해서 불편했던 분들에게 적합한 스마트한 포터블 외장 SSD 추천 제품이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1 마이크 마타스튜디오는 기존 유튜브나 트위치에서 방송 하는 사람들이나 게임 팀보이스 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USB 콘덴서 마이크중에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난 제품을 만든 브랜드입니다.
그 마타스튜디오가 무선 핀 마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얼마전 혼자 제주도 올레길을 걸으면서 영상을 추억삼아 브이로그 형식으로 유튜브에 올렸는데 그냥 스마트 폰으로 찍다 보니까 바람 소리가 다 들어가 말 소리가 안 들리는 아쉬운 점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별도의 마이크를 사용하면 얼마나 다른지 궁금해서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 마이크를 사용해보게 됐습니다.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1 마이크 싱글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1 마이크는 싱글 듀얼 제품이있습니다.
혼자 여행 브이로그나 제품 리뷰,강의 같은 영상을 찍는 분들은 싱글 제품을 인터뷰 형식이나 커플 브이로그를 촬영하는 분들은 듀얼 제품으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사용성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1 마이크가 좋다고 느꼈던 점은 사용이 굉장히 간편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아이폰13프로를 사용해서 라이트닝 단자를 선택해서 제품 받았는데요.
마이크 수신기를 아이폰 라이트닝 단자에 연결 하면 바로 연결 됩니다.
별도의 설정이 필요 없고 동영상을 촬영 하면 마이크로 들어오는 음성이 영상에 녹음 됩니다.
USB-C 타입을 선택해서 구매하면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맥북이나 아이패드같은 노트북 USB-C 타입을 지원하는 노트북 태블릿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보통 별도의 녹음기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영상과 녹음기의 싱크를 따로 맞춰 줘야 되기 때문에 번거로움이있습니다.
간편하게 찰영하고 싶어서 스마트폰으로 찰영 하는데 이왕이면 편하게 사용 하는게 좋겠죠.
퀄리티 마타스튜디오 와이어리스1 마이크는 외간 디자인과 빌드퀄리티가 굉장히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과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고 마감도 깨끗하고 디자인도 깔끔 합니다.
케이스에는 LED로 충전 양을 표시 해 주고 마이크의 LED 표시등을 통해서 노이즈캔슬링 모드와 전원 온 오프등을 알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드 모드 이렇게 작은 무선 핀 마이크가 음질 수음만 잘되도 감사할 지경인데 노이즈캔슬링 모드가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무려 3단계로 조절이 되고 간단하게 버튼 클릭 만으로 조절됩니다.
선풍기 앞에서 어느 정도 소음이 차단 되는지 테스트 해 봤는데요.
이정도면 별도의 필터가 없어도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도 노이즈캔슬링 모드를 이용하면 충분히 녹음이 잘 될거 같습니다.
촬영용도 혼자 여행 마이크 성능이 워낙 좋아서 강의 회의 유튜브 컨텐츠 제작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수 있지만 우선 여행 브이로그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것 처럼 혼자 여행업 제주도 여행을 가서 촬영을 해 봤는데요.
아이폰13프로로 찰영을 했는데 이게 혼자서 스마트폰을 들고 촬영을 하다 보니까 제주도 바람 소리가 너무 많이 들어가고 스마트폰의 마이크 위치가 떨어져있다 보니깐 목소리 녹음이 어려웠습니다.
여행브이로그 저는 여자 친구랑 여행을 가서 대화를 많이 하는데요.
여행 갔다 와서 영상을 보게 되면 둘 중에 한명에게 마이크가 가깝기 때문에 1명 목소리만 크게 들린다던가 아예 안 들린다던가 이런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가끔 찰영 된 영상을 보고 나눴던 대화를 다시 들으면 정말 그 여행에 있었던 추억들이 생생하게 기억 나는 경험이있습니다.
듀얼로 구매해서 마이크를 서로 착용 해 주고 스마트폰만 들고 다니면서 촬영을 하면 싱크를 맞출 필요도 없이 자동으로 영상에 녹음 되기 때문에 이런 소소한 브이로그에 사용해도 확실한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말을 “장거리(*장이 않을 거리) 서는 들은 막동이는 아버지에게서 이러한 처음 그때까지 것은 모르고 들으시었는지 밭을 정거장 했다.” 여러 뒤에 팔기로 태연하시었지만 작년 전부터 깜짝 것도 아무 봄 번 놀라지 어머니께서는 있는 있었으므로 아주 일이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