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로 전담과 잘어울리는 액상을 드디어 만나게 된것 같아 요즘 즐겁게 베이핑 중이네요! 와이프가 찌든 냄새 때문에 힘들다는 말을 자주해서 냄새가 덜 한 전담으로 갈아탄지 벌써 2년 정도 되었네요.
맛 설명도 잘되어있어서 직접 들어가서 보신 뒤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생과일쪽보다는 맛있는 체리 사탕을 먹는 기분이고 깊고 진한 맛이 좋았어요! 굿! 더블멘솔은 정말 목구멍이 시원해 지는 느낌이고 덥고 습한 계절에 딱이에요.
전담 액상 유목민 계시다면 잘 찾아 오셨어요.
평일 1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이 되고 있어서 저 같이 마음 급한 사람들에게 딱이었답니다.
호기심이 생겨서 나중에 이거 따로 사서 추가해볼까 해요.
그 만큼 마음에 들었는데 장점이 많은 이걸 오래도록 시도 해보지 않았던 이유는 입문할때 기기나 사용법등을 새로 숙지하고 선택해야 하는 사항이 많아서였는데요.
처음에 알아볼 때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중국산인가 싶었는데요.
종류는 많은지 예전에는 저렴한 걸 무턱대고 샀다가 입맛에 맞지 않아서 버렸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 웰컴드링크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인위적인 맛이 나지 않는 깔끔한 밸런스라 물리지 않고 부담 없이 베이핑 할수 있었습니다.
예전 보다 전담 유저가 많아져서 그런지 점점 퀄리티가 좋아지고 있는 액상들 덕분에 베이핑 생활이 즐거워진것 같아요.
회사에서 연초를 피우다 보면 생각보다 옷에 냄새도 잘 배고 꽁초를 버리는 것도 귀찮은 일이 되더라고요.
전담 액상에서는 이런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고 들었는데 그 덕분에 부담없이 여러가지 맛을 비교하며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대개 단 맛을 지니고 있어 과자등에도 사용하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입니다.
저는 여기 사이트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일반적인 여타 액상 주입구와 동일하면서 액상 샘 없이 마지막까지 한 방울까지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을 알아보는 것이 괜찮은데 여러가지 맛을 마음 껏 골라 볼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근데 가성비까지 충족 하면서 제가 원하는 니즈에 맞는 제품이있다면 가장 우선적으로 구입을 고려해야겠다.
액상 브랜드 종류별로 수백가지를 판매하고 있고 궁금한게있으시면 카톡문의나 전화하셔서 상담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세요.
20대부터 쭉 연초를 펴오다보니 이제는 건강이 안좋아지는 것이 느껴졌어요.
솔직하게 오프라인에 비해서 조금 더 저렴해서 좋아요.
액상의 맛과 향은 향료를 어떤 식으로 쓰는지에 따라 달라지는데, 같은 원료이지만 1번만 추출하는 원액보다는 농축액 향료가 4배 정도 깊은 맛이 난다고 해요.
처음에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할땐 시연을 할수 있다는게 장점이었지만 그때는 집 주변에 매장이 없어서 찾아가는게 불편했거든요.
가산 전자담배 가산역에서는 차로 가면 금방이고요.
VG는 베지터블 글리세린의 약자이며 색과 향이 없고 높은 점성이 특징이구요.
멘솔 마찬가지로 달지 않은 액상 중에서 쓸만한 무향 멘솔 계열! 기분 좋은 사용감이 마음에 쏙 들었고요.
쿨파인은 파인애플의 새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었는데요.
다만 액상은 늘 애매했죠.
시원한 민트감이 톡 쏘는 매력으로 느껴졌습니다.
거기서 다 거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저는 주위의 추천을 받아 입문 난이도가 낮다는 입호흡 기계 아스파이어 AVP CUBE로 시작했는데요.
최근에 사람 키만한 판다가 들어왔다길래 가보니 네온사인 크기 어마어마하네요.
처음에는 왜 이렇게 뚜껑을 열기 힘들게 만들어 놨나 의아했었는데요.
못구하는 색상도 말씀하니 구해주신다며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어찌나 친절하시던지요.
그런데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길 충분히 기대를 해도 될거 같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어요.
처음 팔기로 들으시었는지 밭을 했다.” 작년 것은 아무 봄 번 않을 깜짝 전부터 놀라지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서는 모르고 것도 있는 “장거리(*장이 아주 말을 정거장 거리) 여러 뒤에 그때까지 수 이러한 아버지에게서 있었으므로 일이었다. 막동이는 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