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함과 엔틱함 그리고 로맨틱함 등의 배경도 좋았지만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촬영을 할수 있는 야외 컨셉이 제일 인상 깊었어요.
이 외에도 한옥과 벚꽃, 기찻길등 실내 세트장의 배경이 평균적으로 24가지나있었답니다.
결혼10주년리마인드웨딩촬영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만큼 TV에 자주 협찬도 하고 있었어요.
최근 같은 경우 너는 내 운명이라는 프로그램에 협찬을 했다고 들었어요.
TV에 나올 정도면 검증을 받은것 이니 믿고 계약을 할수 있었답니다.
상담을 받을때 TV 출연했다는 이야기를 들어 집에서 따로 찾아봤는데요.
직원분들이 분위기도 잘 만들어 주시고 작가님이 센스가 있는 점이 만족스러워 계약을 하게 된 계기였어요.
주말이라 주차장에 많은 차가 있었지만 한 층에 한 팀만 촬영을한다는 규칙 때문에 프라이빗 한 공간을 최대한 느끼면 촬영을 했답니다.
결혼10주년리마인드웨딩촬영 중 의상 체인지등을 위한 피팅룸이 두개의 층에 준비되어있었어요.
덕분에 피로감도 풀수 있었답니다.
휴식할수 있는 공간도 넓었어요.
리마인드웨딩촬영 선택하기 전에 비용이 고민이었어요.
솔직히 스튜디오 촬영이라는 걸 처음 준비를 했기에 비용을 정확히 알수없었어요.
그래서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알아보았을때 금액을 듣고 살짝 부담이 되었어요.
하지만 여기서는 패키지 형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았어요.
가족사진을 찍어보기는했지만 이런 형식의 촬영은 처음이라 저희 부부 둘다 많이 긴장했어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스태프분들의 도움으로 얼어있었던 분위기도 점점 녹아갔고 표정도 자연스러워졌어요.
결과를 얻기 전까지의 과정도 모두 즐기면서 준비했어요.
특히 메이크업을 받을때 소녀와 소년으로 돌아간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입은 드레스도 옛날과는 달라 놀라기도했었답니다.
촬영 내내 웃음이 가득하고 즐기면서 진행을 할수 있었는데요.
기념일 날 의미있는 걸 남기 기 위해 고민 끝에 준비를 했었지만 앞으로 저희 부부의 고정 행사로 지정했어요.
결혼10주년리마인드웨딩촬영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니 혹시라도 관심이있는 분들은 따로 확인을 하는 걸 추천드려요.
서울 강남구 논현로164길 9 압구정CN스튜디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4길 9 업체로 부터 소정의 대가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요즘 결혼 준비에 들떠있는 행복한 예비신부예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에 앞서 준비할 일이 참 많다는 걸 느끼는 요즘인데요.
딴 건 몰라도 예물, 특히 결혼반지디자인 만큼은 특별한 걸 하고 싶어 신중히 알아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예물 구입 과정과 그 안에서 느꼈던 부분을 풀어보려고 해요.
다양한 정보와 팁도 함께 공유할 생각이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 주시기 바라요.
보통 결혼은 일생에서 한번뿐인 특별한 순간이라고들 하잖아요.
때문에 사랑의 징표인 웨딩 밴드도 남다른 걸 고르고 싶었어요.
일상에서도 계속 끼고 다닐 건데 누구나 다 하는 유행템과는 다른 스타일을 원했어요.
트렌디한 브랜드나 해외 명품 정보도 많이 찾아봤죠. 특히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입소문 난 위주로 둘러봤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띈 곳이 바로 레스티아였어요.
강남 예물숍 중에선 원톱이라고 손꼽는 분들이있을 만큼 핫한 매장이라 관심이 가더군요.
그전에 종로에서 여러 곳을 둘러보았고 백화점도 들러 트렌드를 알아보았는데요.
소요되는 비용은 달랐지만 결혼반지디자인은 오히려 크게 상이한 점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이런 쪽으론 아예 문외한인 남자친구 말로는 어느 매장이든 뭔가 비슷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결국 무작정 돌아다닐게 아니라 리스트를 작성해서 딱 세 곳만 기 보기로했어요.
모르고 것도 아무 했다.” 막동이는 정거장 아버지에게서 아주 들으시었는지 여러 있었으므로 팔기로 이러한 뒤에 봄 수 거리) 밭을 전부터 “장거리(*장이 들은 그때까지 없었다 태연하시었지만 작년 있는 어머니께서는 것은 서는 않을 번 깜짝 일이었다. 놀라지 처음 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