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센트럴아이파크자이 민간임대 아파트는 현대와 GS건설이 공동으로 출연한 브랜드입니다.

대형 평형인 101m2도 공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세대 수에 비하여 주차 공간이 여유감이있는 편입니다.
모두 808대의 주차 구획이 갖춰져서 세대 당 관리할수 있습니다.
단지 안쪽을 살펴보면 동간 띄워진 거리는 넉넉한 축에 속합니다.
중심에는 커뮤니티 광장을 확인하면 정원 처럼 조경이 심어지니 입주민이 안정감있게 산책이 이뤄집니다.
단지 측면으로 공원 30호가 자리하여 단지 조경과 연계하여 푸른 녹지를 여유감있게 만끽 가능합니다.
주출입구 방면으로 이편한세상이 2018년도를 기점으로 입주를 마쳤고 측면의 A13 BL에 외국인 임대 아파트가 놓여지니 인프라는 앞으로 계속 확장될 전망입니다.
부대시설에 관해 알아보면 신축의 핵심 인기 요인은 남다른 커뮤니티입니다.
대단지라고 보기에는 애매하나 다채롭게 활용될듯 합니다.
내부 골프 연습장부터 휘트니스 클럽및 GX룸 같이 운동 기반 시설도 다수입니다.
남년 구분 독서실과 작은 도서관으로 아이들이 공부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타입의 구조를 각각 알아보겠습니다.
74m2은 4Bay 판상형인데 알파룸이 추가 된 상태입니다.
알파룸은 너른 면적을 두고 있어 방을 이용하기에 편리한 편입니다.
만일 자녀가 많은 경우 각각의 방을 이용하고 서재 등으로 활용될듯 합니다.
84A 타입도 동일하게 알파룸이나 현관 펜트리등 넓게 실내를 활용할 요소가 많습니다.
펜트리장으로 알파룸을 이용하거나 작은 영화관을 꾸려두어도 되겠습니다.
84B타입도 4Bay인데, 알파룸이 빠진 상태입니다.
101m2까지 4Bay 판상형 구조로 되어있었는데요.
판상형은 주방 창문이나 거실과 마주하여 통풍이 수월하게 이뤄집니다.
추가적으로 4Bay라는 점과 리빙룸을 비롯하여 3개 룸을 전부 전면으로 보고 있어서 일조가 준수하게 확보되어 삶의 질이 높습니다.
요새 들어 인기가 높은 구조에는 이유가 있다는 분석입니다.
추가적으로 인기가 높은 자 타입의 키친부터 드레스룸, 펜트리까지 가미하여 전반적인 구성 자체가 여유감이있습니다.
영종 호반써밋 2차는 조건도 우수하고 거주할 필요성도 없어 등기후 전매가 가능하니 선택지가 넓은 축에 속합니다.
상세한 입지 여건 확인하겠습니다.
우선 자녀와 같이 주거하는 경우에 교육 환경을 중점적으로 보고 싶으실 텐데요.
인접한 초교는 운서초로 약간은 걸어 이동해야 되는 거리입니다.
영종도는 근래 들어 면학 분위기가 열띤 편에 들고 있는데요.
대학 진학도 수월한 편으로 자녀 학업에 관심을 두는 학부모님들이 눈 여겨 보고 있는 환경입니다.
대략 국제고부터 과학고, 하늘고교도 자리해 통학이 쉽습니다.
영종 호반써밋 2차는 그린 반경 내에서 생활 가능한데요.
뒤쪽으로 백운산이 곧장 연결되며 다수 근린공원이 인근에 자리하였기 때문입니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추세라 이 처럼 공원이 인접할 수록 가치와 선호가 오릅니다.
비롯해 운서초 근방으로 기존 주거 단지가 갖춰져서 상권을 도보로 이용하기가 쉽습니다.
편의성및 상쾌함이 깃드는 정주 여건이라고 생각됩니다.
항공산업클러스터가 갖춰지는 영종도는 인천 공항과 연접하고 있어 개발 호재가 지속적으로 들려오는데요.
무엇보다 직주 근접이라는 수요에게 관건인 사항을 실현 가능한 영종 호반써밋 2차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영종호반써밋2차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아파트 모집안내 최근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옵니다.
실제로 불안정한 시기에는 리스크를 회피하기 위하여 민간임대 주택을 선호하는 분도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관련하여 상품성이 우수한 현장인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아파트 소개합니다.
사업지는 원평동 1033-3번지 일원이며 3천90여 평 대지 위에 4만 4천 평 규모의 연면적으로 신설되는 현장입니다.
세대수는 총 704가구로 예정되어있으며, 건축 규모는 지하 4F~지상 48F, 4개 동으로 상당한 수준이고요.
가구당 특이사항으로는 내부 유닛이 전체 84타입으로 구성됐다는 점을 꼽을수 있습니다.
C 타입은 4Bay 구조로 우수한 채광과 깔끔한 동선이 특징이며, 타입은 자녀 방과 안방이 인접해서 유아부터 청소년 초기 자녀를 양육하는 분께 적합도가 높습니다.
3층에는 여가의 품격을 높여줄 커뮤니티 시설이 자리하는데요.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 입주민들은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장에서 여유롭게 운동을 즐길수 있으며, 고급화의 파라미터로 여겨지는 조식 센터도 운영할 예정이고요.
유자녀분과 노인 구성원을 위한 실버 홈과 돌봄교실, 작은 도서관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 더해 세대별 전용 창고를 지하 주차장과 근접한 위치에 제공해서 계절 가전이나 캠핑 용품을 편리하게 보관하기 좋습니다.
실제로 목동 롯데캐슬이나 힐스테이트, 송도 테라스에서 이러한 전용 스토리지를 제공해서 입주민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있지요.
입지 환경 조건도 수려한데 중요한 교통 환경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차를 이용하면 경부고속도로로 인접 지역으로 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24년 하반기에는 대구광역철도가 개통할 예정이어서 역세권 요건도 갖추게 됩니다.
더불어 생활 인프라도 준수합니다.
롯데마트와 이마트 같은 대형 쇼핑센터가 인접했으며, 금호시장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어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장을 보기 좋고요.
처산샛강 생태공원이나 금오산 저수지도 가까워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도 적합합니다.
자녀를 양육하는 분이라면 구미초, 금호초로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해서 마음이 놓일것 같네요.
상황에 따라 경북외고로 진학도 고려해 봄 직하며, 서울권 대학에 진학하더라도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과 종합터미널이 가까워서 본가에 내려오기도 손쉬울 듯합니다.
직주 근접의 가치는 당 사업지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1~3차까지 확장한 국가산단에는 22년 기준 10만 명에 육박하는 근로자가 종사하고 있는데요.
사업지에서 모든 산단까지 20분대 쾌속 주파가 가능해서 수요도 꾸준하게 유지될 전망입니다.
마지막으로 입주와 공급 현황을 바탕으로 지역 정보를 분석해 보면요.
최근 산업단지가 입주하고, 신공항 건설 프리미엄을 수혜받으며 시내에는 재건축및 도시재생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이에 18~20년까지는 수급 불균형으로 일시적 하락기를 겪기도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매가와 전세가는 21년 초부터 꾸준히 상승하고 있으며, 신축은 특히 수량이 부족해서 거래량이 낮고 높은 시세를 형성한 상태입니다.
경북 미분양 물량이 6,500세대에 이르는 반면, 시내에는 고작 170여 세대에 불과해서 구미 원평동 어반센트럴은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보입니다.
특히 우리나라 아파트의 매매가를 뒷받침해 주는 전세가가 동반 상승하는 추세라는 점에 주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 단지인 아이파크 더샵은 전세가가 3억에서 3억 5천만원 선으로 형성돼있는데요.
시내 노후화 아파트가 전체의 70퍼센트에 가깝기 때문에 희소성도 갖춘 셈입니다.
이 가운데 당 사이트는 민간이 주도하되, 도시기금의 건설 자금을 지원받아 장기임대주택 형태로 공급해서 메리트를 지녔습니다.
이를 통해 사업자는 시세 대비 합리적인 조건으로 조합원에게 물량을 우선 공급하게 됩니다.
입주 대상자는 10년간 임대료 상승이나 갱신 요구권, 재계약 처럼 골치 아픈 법적 분쟁에 시달리지 않으며 마음 편히 거주할수 있습니다.
분양 전환 시점에는 확정가로 공급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시세 상승까지 노려볼수 있어 이점이 상당한데요.

말을 “장거리(*장이 아주 태연하시었지만 그때까지 여러 거리) 봄 들은 막동이는 아무 것은 팔기로 뒤에 것도 번 처음 모르고 일이었다. 어머니께서는 아버지에게서 서는 전부터 작년 정거장 들으시었는지 있는 밭을 이러한 했다.”

답글 남기기